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배송 상태 확인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금대기중/결제완료-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즉시 취소도 가능합니다.
2 배송준비중-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판매자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3 배송중(배송추적 불가)-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판매자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4 배송중(배송추적 가능)-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이경우 취소 불가하고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세요.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 취소 시, 선결제한 배송비는 상품 대금과 함께 자동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을 반품할 때는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선결제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합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주문취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취소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별로 환불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때 취소를 신청한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취소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이미 취소완료일 경우, 재주문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판매자배송 상품: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물품 수령일부터 3개월 내, 또는 그 사실을 알 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쿠팡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반품비용은 상품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윈윈넷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 다윈윈넷 All rights reserved.